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연애 고자 테스트(+링크포함)

by 월급쟁이청년 2020. 11.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혼자사는청년 입니다.

오늘은 정보를 공유하기 위한 글이 아닙니다.!

 

인터넷을 하던 도중 '연애 고자 테스트'라는 테스트가 눈에 띄었습니다.

물론, 저는 2년 가까이 연애 중이라 문제가 없을 것 같아 진행해봤는데요,

 

총 13가지의 질문이 있는데 모두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저도 결과가 궁금하니 이곳에 포스팅하는 동시에 진행을 해봤습니다.ㅋㅋㅋ


pushoong.com/chunmyung

 

연애고자 테스트

연애고민 무엇이든 물어보살

pushoong.com

  1. 친구를 정신 차리도록 설득한다.

  2. 이미 그럴 줄 알고 오늘 다 준비해왔찡

  3. 지인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4. 진짜 얘가 사정이 있나 따져보고 고스탑을 고민한다.

  5. 내키지는 않지만 상황이 된다면 나간다.

  1. 바로 카톡을 켜서 애인에게 보고한다.

  2. 피곤한 현생 끝에 안정감을 느끼게 해주는 꽁냥꽁냥 귀여운 연애

  3. 카톡 배사랑 비트윈에 깔아놓고 종종 본다.

  4. 사주는 사주일 뿐, 연연하지 말자.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린다.

  5. "그땐 그랬지..."

  6. 연애 자랑!

  7. 공략법을 찾고 고민한다.!

  8. 찍히는 대로 두자!

연애고자테스트 결과

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결과가 나올 거라고 생각을 못했는데... 저 같은 경우는 결과가 정확하게 나오지 못한 것 같아요.

 

연애고자 테스트 나와 잘맞는 친구

결과 다음에는 나와 잘 맞는 친구의 유형도 같이 나와요! 저도 주변 사람들에게 해보라고 권하는 중입니다.ㅋㅋㅋ

결과를 기대하시면서 한번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